[서울=아트코리아방송] 김지인 기자 = 하이리빙이 깔끔하고 깨끗한 샤워젤, 바디로션, 치약 3종을 한 세봄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바디트로 체험할 수 있도록 ‘그린채움 3종 세트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그린채움 3종 세트 체험단’은 생활용품 사용에 관심이 많은 주부들을 위해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미즈(www.miz.co.kr)의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총 25명에게 하이리빙의 바디샤워젤, 바디용품, 치약 등의 3종 세트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피부에 직접 닿는 바디로션과 바다 샤워 젤은 피부에 자극을 주는 성분은 배제하고, 피부에 자극적인 미네랄오일, 파라벤, 페트롤라툼, 탤크 등의 4가지 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피부에 순한 성분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하이리빙에서 출시한 닥터브라이트 치약은 치주 질환 예방, 치아 미백기능으로 각각 세분화, 전문화 되어 있는데 그 중에서 이번에 체험단 제품으로 제공하는 닥터브라이트 덴탈클리닉 플러스 치약은 프라그 제거, 잇몸질환 예방, 구취 컨트롤, 치아 건강관리의 4단계 구강관리 시스템으로 체계적인 구강관리를 시작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체험단은 6일부터 19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25명의 체험단으로 선정이 되면 블라썸 바디 샤워젤 (600ML), 블라썸 바디 로션 (400ML), 닥터브라이트 덴탈클리닉 플러스(5개)로 구성된 세트제품을 직접 사용한 후, 사용후기를 등록하면 된다.

체험단 신청은 주부와 소비자의 커뮤니티사이트 미즈(wwww.miz.co.kr)에서 댓글로 간단하게 무료신청을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