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김태경 기자 = 뮤직앤뉴가 영화 '스물' Special OST Part.2_스물의 발매를 앞두고 김우빈과 스윗소로우의 녹음실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뮤직앤뉴의 공식 페이스북계정(https://www.facebook.com/music.itsnew)을 통해 공개된 사진속에는 김우빈과 스윗소로우의 자연스러운 모습과 함께 ‘스물’을 5글자로 표현한 캘리그래피(Calligraphy)가 새겨져 있어 더욱눈길을 끈다.

‘Special OST 스물’ 홍보를 위한전략으로 현재 ‘스물 5자 토크 이벤트’를 진행 중인 뮤직앤뉴가 응모한 네티즌들의 댓글 중에 재미있는 문구를 선별해 녹음실 현장 사진과 함께 공개한것.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본인의 글귀가 스타의 사진과 함께 게재되자 신선하고,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뮤직앤뉴 관계자는 “진행 중인 이벤트가 당첨자를 1명 선별하는데, 재미있고 인상적인 댓글들이 많아 그냥 묻히기 아까워 사진들과 함께 공개하게 되었다. 그런데 사진 공개 후, 이벤트 참여자가 더 증가했다. 공식적인 홍보용 이미지에 본인들의 글귀가 직접 인용되다 보니 관심도가 상승하고, 이벤트 참여에 대한 의욕이 커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스물 5자 토크 이벤트’는 뮤직앤뉴 페이스북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스윗소로우와 김우빈이 함께한 ‘Special OST 스물’은 3월 18일(수)에 발매될 예정이다.(사진:뮤직앤뉴)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 김태경 기자 (pass5373@gmail.com)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