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김한정 기자 = 오는 13일에 방송되는 SBS [정글의 법칙 with 프렌즈]에서 정글의 신임 족장으로 부임한 육중완과 최하위계층으로 밀려난 구 병만족장의 에피소드가 방영된다.

김병만은 족장 자리를 선뜻 육중완에게 내어준 대가(?)로 생존 최하위계층, 마니마니 병마니가 되어 하대를 당하는 전무후무한 상황이 벌어졌다.

족장으로 부임한 육중완은 병만족장을 “마니마니~ 병마니! 마니마니 일마니~”라고 부르며 노예처럼 부리기 시작했다.

그러나 족장이 됐다는 기쁨은 그리 오래가지 않았다. 신흥 육족장이 기술적, 경험적 한계에 부딪힌 것. 결국 육족장은 구 병만족장에게 도움을 요청하기 시작했다.

능수능란하게 모든 일을 척척 해내는 구족장에게 위기감을 느낀 육중완은 “내가 생각한 대로 잘 해내고 있다”고 허세를 부렸다.

이에 구족장 김병만은 “족장은 직접 일을 하는 사람이다”고 의견을 말했고 이에 육족장은 “족장은 일을 잘 하나 지켜봐주는 사람이다”라고 대립된 의견으로 보이며 티격태격 신경전을 펼쳤다.

신족장 육중완과 구족장 마니마니 병마니의 요절복통 전복된 관계는 오는 3월 13일 금요일 밤 10시 SBS [정글의 법칙 with 프렌즈]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 김한정 기자(merica2@hanmail.net)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