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김한정 기자 = 최근 2015 럭셔리 브랜드 모델시상식[LUXARY BRAND MODEL AWARDS 2015]슈퍼한류 콘텐츠 국제행사를 오는 5월 개최한다고 알려왔다. 본 행사를 총괄 기획하는 디자이너 토니권 대표(모다랩-TSC)는 한국연예정보신문사 정태호 회장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였다는 소식을 알려왔다.

정태호 회장은 작곡가이자 연예정보지의 선두자로서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시상식 등 문화 발전에 공로하여 정부로 부터 문화 훈장을 수상 하였고 시사 환경신문,연예정보신문,시사행정자치일보,시사오늘신문,EMN 인터넷 신문 회장으로서 언론인이며 본 행사 총괄기획 하는 토니권 대표는 패션& 보석디자이너로 Creative 하면서 Commercial 한 것이 특징이며 국내 디자이너 중 유일하게 차별화된 Style + Esprit + Commercial 3박자를 겸비한 해외 정통파 패션디자인 그리고 보석디자이너 출신이다.

1996년부터 지금까지180회 이상 국내외 대형 실험적인 패션쇼 연출 및 총괄 경험으로 2014년 3월 김문수 전 경기도지사로 부터 위촉받아 경기섬유개관기념 패션쇼 디자이너 토니권 패션쇼를 해외디자이너들과 함께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경기섬유지원센터 발전에 기여했으며 2014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시상식에서 패션대상,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에서 공정사회발전대상 문화예술부문 패션대상, 우수패션&주얼리 브랜드 대상 등을 받았으며 패션과 관련 다양한 총괄 기획 및 무대연출을 통해 종합예술적인 패션쇼를 선보여 언론에 수많이 소개되었던 인물이다.

최근 (사)한국영화배우협회가 주최하는 2014 스타의 밤 시상식의 총괄연출 및 라이브 오프닝쇼를 선보였다. 그는 개성 강하며, 유니크한 라이브 종합예술 패션쇼 기획과 연출로 유명한 인물이다. 이로서 정태호 회장과 대한민국 문화발전을 위해 문화연예대상 시상식 및 국제가요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협력하기로 하였다.

라이브 퍼포먼스 패션쇼, K-POP공연, 이브닝 패션 쇼, 수영복 쇼, 모델시상식, 연예인시상식, 브랜드시상식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통해 협찬 사에게 콘텐츠를 제공하고 해외 보그, 샤넬 광고모델 출신들과 해외 및 국내 톱 모델들이 참여하며 이들에게 다국적 엔터테인먼트 파트너 사들의 전폭지원 하에 일자리를 지원해준다.

또한 참여한 브랜드 협찬 사는 다국적 모델들과 함께 K-POP 공연 및 브랜드 홍보영상 촬영 등을 제작 지원하고 국내 브랜드 사를 위한 페어 형식도 포함돼 있어 벌써부터 (주)호성T&C,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신상품(글램),백옥에이드(중국),스포멕스(멕시코) 등 후원 스폰서로 참여하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그 외 행사에 참여하는 CF모델, 패션모델, K-POP 신인가수, 연기자들은 일본 동경에 위치한 3대 앤터테인먼트사 Star Police, J-BOX사와 한국연예정보신문사,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시상식, 쇼비즈 엔터테인먼트그룹, SLR클럽 사진작가 커뮤니티,myme studio, 국내 브랜드 사들의 광고모델 등 희망에 따라 진출하게 된다고 부가 설명했다.

패션& 보석디자이너 토니권 대표는 저 출산과 고 비용에 따른 어려운 현실에서의 국내시장 경쟁이 아닌 해외시장(인도, 중국, 베트남)을 겨냥한 글로벌한 마케팅이 필요하다"며 "한류에 대한 열기는 앞으로 1년 내에 시들 것이란 인식을 통감하고 국내브랜드 산업이 가야할 길을 고민해야 할 시점"이라며 본 행사 기획의 배경을 설명했다.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 김한정 기자(merica2@hanmail.net)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