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김지인 기자 = 내츄럴엔도텍이 개발 판매하는 면역 증강 건강기능식품 ‘면역엔글루칸’이 브랜드명을 ‘면역엔 웰뮨’으로 변경하고 오는 8일 홈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면역엔 웰뮨’은 이번 제품 브랜드 변경을 통해 세계적인 면역 증강제로서의 ‘웰뮨’의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제품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근 면역 건강과 스트레스 관리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웰뮨(효모 베타글루칸)은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웰뮨(효모 베타글루칸)에 대한 온라인 콘텐츠는 3개월간 20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하였고, 방송과 입소문을 통해 효능을 주목 받으면서 지난해 수 차례 포털 사이트 내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면역엔 웰뮨’은 이번 홈앤쇼핑 론칭과 동시에 '급이 다른 면역엔 웰뮨'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홍보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면역엔 웰뮨’은 세계적 면역 증강 소재 '웰뮨(Wellmune)'과 한방내과 전문의 한동하 원장이 전통 식물 소재에서 추출한 각종 영양소를 과학적으로 배합해 개발됐다.‘면역엔 웰뮨’의 주성분인 웰뮨은 빵 효모에서 추출한 효모 베타글루칸으로, 베타글루칸 함량이 약 90%에 달할 정도로 고 함량을 자랑한다.

베타글루칸은 현재 미국국립생물정보센터(NCBI)의 논문검색 사이트 펍 메드에서 약 1만 2,800개의 관련 논문이 검색되며, 구글의 학술검색 시스템 ‘구글 스칼러(Google scholar)’에서는 약 5만 2,300개의 관련 학술 자료들이 검색되는 등 선진국을 중심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효모 베타글루칸의 면역력 증강 효과와 안전성은 유명 과학저널인 네이처(Nature), 이뮤놀로지(Journal of Immunology), 블러드(Blood) 등 총 18종의 세계적 권위의 학술지에 소개됐다. 특히 웰뮨은 천연소재로 미국의 미드존슨 분유에 함유되어 영유아들도 섭취할 정도로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다.

내츄럴엔도텍 박진희 마케팅 팀장은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 ‘면역엔 웰뮨’은 온 가족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주부는 물론, 직장 생활로 건강을 잘 챙기지 못하는 가장이나 학업에 지친 자녀들이 급이 다른 면역을 경험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말했다.

한편 ‘면역엔 웰뮨’은 오는 8일 오전 7시 50분 홈앤쇼핑에서 브랜드명 교체 후 첫 번째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 김태경 기자 (pass5373@gmail.com)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