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김태경 기자 =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은 오는 12일 서울시 종로구 대학로 까망소극장에서 공연기획·제작연출학과 재학생들이 직접 기획, 제작한 창작연극 ‘살인자 인터뷰’를 개막한다.

스토리컨셉과 연출은 엄태규 학생, 극본 송민주, 프로듀싱 김민규, 안현기 학생과 함께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공연제작과 학생들이 뭉쳤다. 공연진행크루 외에도 무대제작에는 한예진 무대미술과 학생들이, 음향과 조명은 한예진 음향학과 학생들이 함께 공동 작업했다.

배우캐스팅은 공개 오디션을 통해 한예진 연예연기예술학과 예비 신입생 배성혁(15학번) 학생이 출연 배우로 선발었다. 무대디자인 작업에 한예진 무대미술디자인학과 김시윤, 반서율, 유수진, 분장에 분장예술학과 김나영, 석은지, 사진촬영에는 사진영상예술학과 박상혁, 진규환, 영상 촬영에는 방송제작학과 강석원 학생 등이 참여했다.

연극 ‘살인자 인터뷰’는 현 사회에서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는 욕망과 욕심으로 인해 정당하지 못한 수단으로 목적을 이루려는 사회를 이야기하고 있다. 직접 극본을 쓴 공연기획·제작연출학과 송민주(14학번) 학생은 “남보다 잘하고 싶은 마음으로 불안과 초조함, 열등감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에게 쫓기듯 가지 말고 천천히 자신이 하고 싶은 일에 편안한 마음으로 매진한다면 충분히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다”며 “이번 연극을 시작으로 나중에는 뮤지컬로도 제작하고 싶은 꿈이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예진 공연기획·제작연출학과는 현재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한국라이센스공연 외에도 다수의 대형뮤지컬을 제작했던 문미호 교수가 공연계 최고의 교수진들과 함께 실무중심 현장에 강한 실전교육을 펼치며 2015년 한예진 공연제작과 창작작품 ‘살인자 인터뷰’를 시작으로 매학기 공연제작과 학생들 팀별로 창작작품을 제작중에 있어 앞으로의 행보 또한 기대되고 있다.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 김태경 기자 (pass5373@gmail.com)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