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김지인 기자 = 유아용품 전문기업 ㈜보니타베베(www.bonitamall.com)가 오는 26일부터 3월1일까지 서울강남 대치동 SETEC에서 열리는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

이번 베이비엑스포에서 지난 1월 SBS 희망교육 프로젝트 ‘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에 출현된 ‘애착이불 시리즈’를 비롯하여, 일체형 어린이집 낮잠이불세트, 신생아패드, 동물베개, 블랭킷, 유모차 이너시트(유모차라이너), 목보호쿠션(나비베개)등 2015년 피카부:아이들의정원 브랜드 신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전 제품 현장 할인가를 제공한다.

주최사인 미래전람의 다양한 이벤트 외에도 보니타베베의 현장 이벤트로는 SNS친구 맺기 및 유아침구세트 구매고객 한정 임산부가 출산 전후 물없이 사용하는 샴푸, 샤워 제품을 제공한다. 해당 드라이샴푸, 드라이샤워 제품은 캠핑, 여행, 병원, 운동 후에도 사용할 수 있는 천연성분이 함유된 간편한 시트형 제품이다.

보니타베베의 신생아침구 및 유아이불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모양을 베개와 패드로 디자인하여 아이들에게 인기가 있는 한편 먼지발생이 적고, 집먼지 진드기 서식이 어려운 극세사원단을 사용하여, 프리미엄 유아침구 브랜드로 알려지며 국내외 유통망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번 베이비엑스포에서 선보이는 신제품 또한 앞서 참가한 베이비페어, 육아용품 박람회등을 통해 대면한 고객들의 의견이 반영된 신생아방수패드(요) 및 봄, 여름시즌 머슬린 블랭킷(이불)으로 선보여지며, 보니타베베의 관계자는 ‘육아 박람회에서 만나 뵙는 고객들의 유아용품 사용 경험에 대한 의견이 신제품 개발에 가장 직접적인 의사결정 요인이 된다.’고 전했다.

보니타베베 부스는 SETEC(세텍) 3전시장 3-316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보니타베베 공식몰(www.bonitamall.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 김지인 기자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